트래블
전북 여행 필수템, '전북투어패스' 확 달라졌다!

지난해 12만 장 이상 판매되며 전북 관광의 새로운 활력소로 자리매김한 전북투어패스는 올해 새로운 상품 구성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편의성과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바로 '프리미엄권' 신설이다. 기존 투어패스가 1만 원 이하 시설 위주로 구성되어 고가의 체험 시설 이용에 제한적이었던 점을 보완, 1만~3만 원대의 인기 관광지를 대거 포함시켰다. 왕궁포레스트, 상하농원, 액션하우스 등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여행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또한 대폭 강화되었다. 글로벌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 클룩, KKDAY 등과의 협업을 통해 해외에서도 투어패스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쏘카, 그린카 등 카셰어링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새로운 캐릭터 (투어몽, 패스몽)와 굿즈 (인형, 키링 등) 를 출시하는 등 전북투어패스 알리기에도 적극적으로 나선다.
전라북도는 지속적인 만족도 조사와 새로운 관광 트렌드 분석을 통해 전북투어패스를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전북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전북투어패스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