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

서울의 숲 속 모험 '불암산 더불어숲' 새 단장..어드벤처의 새 지평을 열다

서울 노원구는 숲속 모험체험 공간인 '불암산 더불어숲'을 새롭게 단장하고 재개장했다. 재개장을 통해 청소년 맞춤형 프로그램과 다양한 모험 체험을 제공하여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불암산 더불어숲'의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는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서바이벌' 체험이다. 체험에는 페인트볼이나 BB탄 대신 레이저 장비를 사용하여 부상 걱정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맞춤형 게임 설계를 통해 모든 이용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포레스트 어드벤처'는 공중에 설치된 목재 장애물 코스를 제공하며, 신장 120㎝ 이상의 이용자가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2025년에는 공중에서 점프하는 '하늘네트'도 새롭게 조성될 예정이다. 

 

또 서울 유일의 '집라인(zip line)'을 이용한 무동력 활강 체험인 '플라잉파스', 어두운 미로를 오감을 활용해 통과하는 '터널메이즈', 원반 던지기인 '플라잉디스크'와 주머니 던지기인 '콘홀게임'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시설은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단체 예약은 전화(070-4607-2037)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