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클릭
박신혜, '판사서 여왕'로 또 한 번 파격 변신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를 성공적으로 끝낸 배우 박신혜가 차기작으로 드라마 '체어타임'을 선택했다. '체어타임'은 업계 톱 총괄실장 이인영이 인생의 내리막길에서 괴짜 치과의사 조치수와 만나 서로 치유하고 사랑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신혜는 극 중에서 치과 경영 문제를 해결하고 업계 1위로 자리 잡은 치위생사 겸 치과 경영 컨설턴트 이인영을 연기한다.
박신혜는 최근 SBS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악마 강빛나 역으로 화려한 액션과 강렬한 변신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지옥에서 온 판사'는 마지막 회에서 전국 시청률 11.9%, 순간 최고 시청률 14.7%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049 시청률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두었다. 드라마 종료 후 빠르게 차기작을 결정한 박신혜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