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카멀라 해리스의 '한국계' 가족에 주목
조지아주에서 대선 유세를 시작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한국계 인맥이 주목받고 있다. 해리스의 남편 더그 엠호프의 동생 아내인 주디 리 박사는 한국계로, 해리스와는 동서지간이다. 주디 리 박사는 윤석열 대통령의 국빈 방문 당시 해리스를 소개하기도 했다.
주디 리 박사는 정치 활동은 하지 않지만, 그의 자녀들이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해리스를 응원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강조했다. 재스퍼와 아덴은 해리스의 인간적인 면모를 언급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주디 리 박사는 정치 활동은 하지 않지만, 그의 자녀들이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해리스를 응원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강조했다. 재스퍼와 아덴은 해리스의 인간적인 면모를 언급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해리스는 전당대회에서 앤디 김 하원의원을 비롯한 한국계 정치인들을 언급하며 그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앤디 김 의원은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폭동 이후 쓰레기를 청소한 경험을 이야기하며 새로운 지도자의 필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해리스는 팀 월즈 미네소타 주지사와 함께 조지아주에서 버스 유세를 시작했으며, 이 유세는 사바나에서 마무리될 예정이다. 여론조사에 따르면 해리스는 조지아, 애리조나, 네바다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 근소하게 앞서고 있다.
특히 조지아와 네바다에서는 각각 48% 대 46%, 애리조나에서는 48% 대 47%로 소폭 우세를 보이고 있어 해리스의 지지세가 상승하고 있다는 점을 시사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