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카멀라 해리스의 '한국계' 가족에 주목
조지아주에서 대선 유세를 시작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한국계 인맥이 주목받고 있다. 해리스의 남편 더그 엠호프의 동생 아내인 주디 리 박사는 한국계로, 해리스와는 동서지간이다. 주디 리 박사는 윤석열 대통령의 국빈 방문 당시 해리스를 소개하기도 했다.
주디 리 박사는 정치 활동은 하지 않지만, 그의 자녀들이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해리스를 응원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강조했다. 재스퍼와 아덴은 해리스의 인간적인 면모를 언급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주디 리 박사는 정치 활동은 하지 않지만, 그의 자녀들이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해리스를 응원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강조했다. 재스퍼와 아덴은 해리스의 인간적인 면모를 언급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해리스는 전당대회에서 앤디 김 하원의원을 비롯한 한국계 정치인들을 언급하며 그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앤디 김 의원은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폭동 이후 쓰레기를 청소한 경험을 이야기하며 새로운 지도자의 필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해리스는 팀 월즈 미네소타 주지사와 함께 조지아주에서 버스 유세를 시작했으며, 이 유세는 사바나에서 마무리될 예정이다. 여론조사에 따르면 해리스는 조지아, 애리조나, 네바다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 근소하게 앞서고 있다.
특히 조지아와 네바다에서는 각각 48% 대 46%, 애리조나에서는 48% 대 47%로 소폭 우세를 보이고 있어 해리스의 지지세가 상승하고 있다는 점을 시사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