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카멀라 해리스의 '한국계' 가족에 주목
조지아주에서 대선 유세를 시작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한국계 인맥이 주목받고 있다. 해리스의 남편 더그 엠호프의 동생 아내인 주디 리 박사는 한국계로, 해리스와는 동서지간이다. 주디 리 박사는 윤석열 대통령의 국빈 방문 당시 해리스를 소개하기도 했다.
주디 리 박사는 정치 활동은 하지 않지만, 그의 자녀들이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해리스를 응원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강조했다. 재스퍼와 아덴은 해리스의 인간적인 면모를 언급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주디 리 박사는 정치 활동은 하지 않지만, 그의 자녀들이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해리스를 응원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강조했다. 재스퍼와 아덴은 해리스의 인간적인 면모를 언급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해리스는 전당대회에서 앤디 김 하원의원을 비롯한 한국계 정치인들을 언급하며 그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앤디 김 의원은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폭동 이후 쓰레기를 청소한 경험을 이야기하며 새로운 지도자의 필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해리스는 팀 월즈 미네소타 주지사와 함께 조지아주에서 버스 유세를 시작했으며, 이 유세는 사바나에서 마무리될 예정이다. 여론조사에 따르면 해리스는 조지아, 애리조나, 네바다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에 근소하게 앞서고 있다.
특히 조지아와 네바다에서는 각각 48% 대 46%, 애리조나에서는 48% 대 47%로 소폭 우세를 보이고 있어 해리스의 지지세가 상승하고 있다는 점을 시사했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