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인천 주상복합 건물 화재, 노인 등 43명 이송...중상자 발생
12일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의 주상복합 건물에서 발생한 화재로 21명이 부상을 입었다.
11일 오후 6시 28분, 건물 지하 주차장에서 시작된 불은 4층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확산하였고, 노인 입소자들이 연기를 흡입하거나 심장 질환을 겪으며 병원으로 이송됐다.
11일 오후 6시 28분, 건물 지하 주차장에서 시작된 불은 4층에 위치한 요양원으로 확산하였고, 노인 입소자들이 연기를 흡입하거나 심장 질환을 겪으며 병원으로 이송됐다.
불은 지하 주차장에서 시작되어 4층 요양원에 영향을 미쳤고, 21명이 연기를 흡입하거나 부상을 입었다.
이 화재로 65세 이상 고령자 21명이 병원에 옮겨졌고, 그중 3명은 중상, 나머지는 경상이다.
불이 난 주차장에서 차량 3대가 불에 탔고, 전기차는 없었다. 화재는 180여 명의 소방 인력이 투입된 후 3시간 만에 진압됐다.
화재 원인은 지하 주차장에서 발생한 차량 화재로 확인됐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정확한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 중이다.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1등' 수동 중복당첨자만 벌써 19명째 나왔다.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