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들어오면 죽는다" 홍준표의 살벌한 경고... 한동훈에게 던진 '최후통첩'

홍 시장은 현재 정치적 혼란의 책임을 한동훈 전 대표에게 돌리며 "이 사태까지 오게 된 게 누구 책임인가. 그건 한동훈 책임"이라고 단언했다. 그는 여당 대표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했다고 지적하며 "여당 대표가 됐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 대통령하고 어떤 식으로든 협력해서 힘을 모아갔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특히 홍 시장은 한 전 대표가 대통령과의 관계에서 보여준 행보를 강하게 비판했다. "사사건건 충돌하고 사사건건 어깃장 놓고, 대통령이 어떻게 정국 운영을 할 수 있나"라며 분노를 표출했고, "결국 탄핵이 오고 정국에 혼란이 온 책임은 윤 대통령도 있지만 한 전 대표도 똑같이 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홍 시장은 한 전 대표의 정치적 경력에 대해서도 신랄한 비판을 이어갔다. "자기 능력으로 올라갔냐"고 반문하며 "법무부 장관도 깜이 안 됐다. 한참 (기수를) 뛰었다"고 주장했다. 이는 한 전 대표가 자신의 실력이 아닌 윤석열 대통령의 후원으로 정치적 지위를 얻었다는 점을 강조한 발언으로 해석된다.

또한 홍 시장은 한 전 대표의 여당 대표 시절 행보에 대해서도 신랄하게 비판했다. "윤 대통령이 그거 만들어주고 그다음에 여당 비상대책위원장으로 또 키우고 나니까 총선 때 어떻게 했냐"고 반문했습니다. 그는 "당 대표가 되면 자기는 없는 것이고 당만 있는 것"이라며 한 전 대표가 "돌아다니면서 셀카만 찍었다. 전국을 돌아다니면서"라고 꼬집었다.
홍 시장은 이러한 행보가 결국 총선 패배로 이어졌다고 주장했다. "그래서 총선을 완전히 말아먹었다. 폭망을 했다. 야당 의석 192대 여당 의석 108이 됐다"라고 구체적인 수치를 언급하며 책임을 물었다.
마지막으로 홍 시장은 한 전 대표가 당 대표 시절 대통령과의 협력을 도모하지 않은 점을 비판하며 "그렇게 해놓고 돌아왔으면 대통령하고 협력했어야지. 생각이 맨날 앉아서 싸움질이나 하고, 여당 대표가 어떻게 맨날 대통령하고 어깃장이나 놓고"라고 분노를 표출했다. 그리고 마지막 발언으로 "더 이상은 이야기 안 하겠다. 하든 말든 관여 안 하겠다. 대신 들어오면 나한테 죽는다"라는 강력한 경고로 마무리했다.
이번 홍준표 시장의 발언은 국민의힘 내부 갈등이 더욱 심화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향후 정치권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특히 한동훈 전 대표의 정치적 행보와 관련하여 당내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홍준표 시장의 이러한 직격탄은 더욱 큰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