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尹·韓 독대 불발? 반응 좋지 않아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 간의 독대 가능성이 낮아지고 있다. 한 대표가 만찬을 앞두고 윤 대통령에게 독대를 요청한 사실이 알려지자, 당내 친윤(친윤석열)계의 반발이 커지고 있다. 대통령실 역시 “독대는 별도로 협의해야 할 문제”라며 부정적인 입장을 보였다.
대통령실은 “만찬을 하기로 했으니 상황을 지켜보자”는 반응을 보였으나, 이내 “한 대표와의 독대는 별도로 협의할 사안”이라고 밝혔다. 이는 이번 회동에서 독대 요청을 사실상 거절한 것으로 해석된다.
대통령실은 “만찬을 하기로 했으니 상황을 지켜보자”는 반응을 보였으나, 이내 “한 대표와의 독대는 별도로 협의할 사안”이라고 밝혔다. 이는 이번 회동에서 독대 요청을 사실상 거절한 것으로 해석된다.
독대가 성사되지 않더라도 만찬 회동은 예정대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한 대표 측 관계자는 독대가 성사되지 않더라도 한 대표가 만찬에 참석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통령실의 부정적인 반응에도 불구하고 한 대표는 계속해서 독대 요청을 이어갔다.
그는 이날 오후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이번이 어렵다면 조속히 만나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처럼 윤 대통령과 한 대표 간의 갈등이 지속되면서 만찬 회동 이후에도 여권의 내부 갈등이 해소되기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마을버스에 37억 두고 내린 노인 정체 알고보니..!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